졸업 50주년 기념 행사 추진 위원장 인사

by 동기회 posted Sep 1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졸업 50주년 기념 행사 추진 인사

 

두보(杜甫)의 곡강이수(曲江二首)라는 시에 

「술빚은 보통 가는 곳마다 있으니 결국 인생은 기껏 살아 본들 70 세는 옛날로부터 드물다. (酒債尋常行處有하니 人生七十라.)」즉 보기 드문 나이에 달한 것을 축하하는 뜻의 고희(古稀)를 우리들 대부분이 2019년도에 맞이하게 됩니다.

2019년은 우리들이 서울사대부고를 졸업한지 50년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꿈 많던 10대에 만나 국내 또는 국외에서 활발하게 뜻을 펼치며 활동하다 이제는 대부분 현역에서 은퇴하여 지나온 삶을 편안히 돌아볼 수 있는 자리에 서 있습니다.

돌아보면 기뻤던 보람을 느꼈던 순간들도 있었지만 후회스럽고 부끄러웠던 순간들 또한 지난 50여년 세월에 기록되어 각자의 가슴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추억은 벗과 함께 꺼내 보며 음미할 때에 감성을 윤택하고 아름답게 색칠하여 간직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생의 전환기에선 우리들 남은 여생을 건강하고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를 공유하고자 졸업 50주년 기념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국내*외 21회 동기 여러분!

부디 많이 참여하시어 생에 한 번 뿐인 이 시간을 함께 아름답게 꾸며 봅시다.

 

각 동아리에서도 오랜 시간 취미 활동을 같이 했던 경험을 살려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시면 더욱 의미 있는 한 해가 되지 않을까요?

집행부의 협조가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의논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21대 동기회장 송완영 올림